|
유니베라(대표 이병훈)가 빠른 기력회복과 우수한 지속력을 담은 신제품 노회비책을 출시한다.
유니베라 측은 "'원기가 부족한 현대인의 생활'에 주목했다. 단순히 '나이가 들면 기력이 쇠한다'는 과거의 통념과 달리 반복되는 스트레스, 질병으로 인한 신체적인 이상, 만성피로, 잘못된 식습관 등 많은 이유로 나이와 상관없이 기력이 약해진 사람들이 많이 있다"며 "이럴 때 흔히 보약, 보양식을 먹거나 충분한 휴식을 취해 기력을 북돋우지만 잠깐의 회복만 있을 뿐 다시 무기력함을 경험한 사람들이 많다. 유니베라는 이런 언 발에 오줌 누기식 미봉책이 아닌 근본적인 솔루션을 찾았는데 바로 노회비책의 효능인 '원기회복-재생-보호'의 프로세스"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노회비책에 들어 있는 9가지 핵심원료 중 먼저 건지황, 벌꿀, 인삼, 백복령 이 네 가지는 원기를 복원하는데 도움을 준다. 그리고 알로에는 예부터 재생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식물로 외부 환경으로 손상된 우리 몸을 재생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차가버섯, 동충하초, 아가리쿠스, 상황버섯의 추출물이 회복되고 재생된 몸의 원기를 다시 손상시키려는 요인으로부터 강력하게 보호해준다.
노회비책은 액상 형태로 1일 1병(30g)을 섭취하는 일반 건강식품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