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I AM A DISCOVER 원정대 이벤트 4탄 '시작'!

기사입력 2016-06-07 09:31


I AM A DISCOVERER 원정대.

배우 정려원과 소이, 설치 미술 아티스트, 작가, 감독까지 다양한 이력을 보유한 꿈꾸는 5명의 아티스트가 프랑스 파리와 영국 런던으로 테마 여행 원정을 떠난다.

이번 '아트 로드 트립'은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전개하는 I AM A DISCOVERER 원정대 이벤트의 일환으로 성사됐다. '상상은 상상에 그치지 않고, 현실이 된다'는 취지 아래 파리와 런던 현지에서 영화, 음악, 갤러리 등 직접 체험 하고 구상하는 문화 예술 기행으로 6월 7일부터 10일간 파리와 런던 일대를 경험하고 돌아올 예정이다.

이번 아트 로드 트립 원정대는 영화 '비포선셋', '미드나잇 인 파리' 등 프랑스 파리가 주 배경지인 3편의 영화 촬영지를 방문하거나 주인공들의 행보를 따라해보고, 비틀즈가 레코딩 했던 런던 소지의 애비로드 스튜디오와 런던 아트 뮤지엄을 방문하며 아델(Adel)과 콜드플레이(Cold Play) 콘서트를 관람할 계획이다.

정려원, 소이를 포함한 5명의 몽상가들이 디스커버러가 되어 진행하는 원정대의 전 과정은 실시간으로 디스커버리 SNS와 블로그 (http://blog.naver.com/discovery_kr)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단순히 산을 오르는 아웃도어 원정대 진행에서 벗어나 특별하면서도 같은 관심사를 가진 절친들이 스스로 구성한 독특한 테마 여행을 통해 세상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I AM A DISCOVERER 원정대를 전개해오고 있다" 고 전하며 "예술과 문화 체험을 극대화시킨 이번 아트 로드 트립 원정대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 많은 디스커버러들이 다채로운 테마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I AM A DISCOVERER 원정대를 적극 발굴하고 지원할 계획이다" 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