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YC(www.byc-eshop.co.kr, 대표 유중화)의 액티브 이너웨어 브랜드 스콜피오 스포츠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래쉬가드 8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여성 대표 제품인 '액티브 래쉬가드'는 화이트 컬러의 몸판과 민트 컬러 소매부분을 배색해 청량하고 깔끔한 느낌을 주고, 타이포나염과 소매 부분 포인트 나염이 특징이다. 상의는 민트 외 화이트, 블랙 컬러의 래쉬가드를 포함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 외에도 다양하게 매치 가능한 블랙 레깅스 제품도 함께 선보였다.
또한 스콜피오 스포츠 래쉬가드의 제품 패키지는 생활 방수가 가능한 지퍼백 형태로 제작해 물놀이나 수상 레저 활동 시 간단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어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BYC는 '스콜피오 스포츠 래쉬가드' 뿐 아니라 BYC의 전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오는 24일까지 'BYC E-Shop'의 신규 회원 및 기존 회원에게 모바일 전용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BYC E-shop'을 친구에게 추천 시 추천한 친구, 추천된 친구 모두에게 500P 적립금을 지급한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BYC 관계자는 "평년보다 일찍 찾아온 더위에 수영과 서핑 등 수상스포츠를 보다 이른 시기에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고 있다"며 "기능성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BYC '스콜피오 스포츠 래쉬가드'로 뜨거운 햇빛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