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코렐 주방용품 최대 38% 할인 판매

기사입력 2016-06-15 09:25



G마켓이 오는 19일까지 '코렐 슈퍼위크'를 진행하고 주방용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은 각종 식기, 냄비, 칼 등 코렐 주방용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상품인 '코렐 BEST 6인 홈세트'는 9만9000원에 판매한다. 공기, 대접, 찬기, 앞접시, 소/중/대접시 등 알찬 구성의 세트 제품이다. '코렐 코디네이츠 꽃솜 글라스 머그'(2P)는 38% 저렴한 8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친환경 유리 재질로 만들어졌으며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 '실리콘 컵받침'(2P)을 증정하는 등 푸짐한 사은품도 있다.

한편 쿡방 및 홈데코 열풍으로 주방용품이 하나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자리잡으면서 관련 용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올 들어(1월~5월) 주방용품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품목별로 최대 4배 이상 증가했다.

G마켓 리빙레저기획팀 이은희 팀장은 "최근 쿡방, 홈데코 트렌드가 인기를 끌면서 주방용품이 단순히 요리의 기능만 하는 것이 아니라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며 "세련된 디자인뿐 아니라 품질이 우수해 많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코렐 브랜드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