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즈 '키즈 워터 컬렉션', 안전하고 편안한 여름을 위한 선택

기사입력 2016-06-19 16:10


'2016 노스페이스 키즈 워터 컬렉션' .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www.thenorthfacekorea.co.kr)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아이들의 안전하고 신나는 물놀이를 위한
'노스페이스 키즈 워터 컬렉션'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 키즈 워터 컬렉션'은 아이가 안전하고, 편안하게 자연을 탐험할 수 있도록 아이들의 움직임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제품을 디자인한 '활동과학 시스템'을 적용했다. 올 여름 대세 아이템인 래시가드를 비롯해 비치웨어로도 활용할 수 있는 반바지, 집업 재킷까지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이중 노스페이스의 '키즈 텐마일 래시가드 티(K'S TENMILE RASHGUARD R/TEE)'와 '키즈 데리 래시가드 티(K'S DERRY RASHGUARD R/TEE)'는 물과 땀을 빠르게 건조시킬 뿐만 아니라 자외선 차단과 체온 유지는 물론 각종 유해 물질로부터 아이들의 연약한 피부를 보호해줘 물놀이에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각각 4만 9천 원, 4만 5천원.

노스페이스 '키즈 텐마일 래시가드 집업(K'S TENMILE RASHGUARD ZIP-UP)'은 집업 재킷 형태의 래시가드로 속건성 및 자외선 차단 기능이 우수한 원단을 사용하고 후드와 소매단, 밑단 마감을 신축성 있는 소재로 처리해 활동성을 높였다. 네온 옐로우와 민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8만 8천원.

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아이들이 물놀이, 캠핑 등 여름 야외활동을 더욱 신나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좀 더 세심한 준비가 필요하다."며, "노스페이스 키즈 워터 컬렉션'은 아이들의 움직임을 고려한 '활동과학 시스템'으로 탁월한 활동성과 안전성을 제공해 부모와 아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