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몰, 미리 바캉스 이벤트…이국적 공연도 선보여

기사입력 2016-06-20 11:46



코엑스몰이 22일부터 한 달간 코엑스몰 곳곳에서 참여 이벤트와 여름에 어울리는 공연, 경품을 제공하는 '미리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코엑스몰에 따르면 6월 22일과 7월 7일에는 추억 속 여행사진을 그림으로 그리는 '여행드로잉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된다. 전문 드로잉 강사의 지도하에 직접 찍은 여행지 사진을 그림으로 그려 액자로 간직할 수 있다. 참여 신청은 코엑스몰 페이스북에서 가능하다.

7월 둘째 주 주말인 9일과 10일에는 코엑스몰 곳곳에서 '캐리커처 스트리트'가 운영된다. 나노, 전포롱, 홍단단 등 이색적인 화풍의 일러스트 작가가 캐리커처로 초상화를 그려 제공할 예정이다.

7월 2일부터 7월 16일까지 매주 주말 라이브플라자에서는 '릴레이 음악여행' 공연이 펼쳐지며, 7월 셋째 주까지 주말마다 센트럴플라자에서는 '썸머 럭키 이벤트'가 진행된다.

코엑스몰은 또 미리 바캉스 참여고객을 대상으로 코엑스몰과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함께 준비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연과 이벤트를 포함, 2가지 이상 프로그램에 참여해 개인 SNS에 인증샷을 올리고 코엑스몰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클럽 주니어 스위트 1박 숙박권,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10만원 바우처,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인스파 스웨디시 2인 마사지 이용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코엑스몰 관계자는 "도심 속에서 여름 바캉스 기분을 만끽하고 가족, 연인, 친구와 이국적인 공연을 통해 특별한 추억들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