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고객만족도 1위 상품]'상쾌365', 하루 한 번 섭취로 배변활동에 도움

기사입력 2016-06-22 09:41



아침마다 변을 보지 못해 고민하는 이들이 솔깃해 할 만한 장(腸)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 주목 받고 있다.

변은 몸의 상태를 말해준다고 하는데, 언제부터인가 속이 더부룩하고 시원치 않아 화장실을 가는 게 두렵다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는 장의 연동운동과 배변 기능이 약해져 섭취한 음식물이 제대로 분해되지 않아 소화·흡수되지 않기 때문이다. 또 나이가 들면 장의 리듬조절기능이 떨어져 장 속 유익균은 줄고 유해균이 증가하게 된다. 그렇기 때문에 적극적으로 풍부한 식이섬유를 충분하게 섭취하는 것이 필요하나 요즘은 잘못된 식생활 습관으로 인해 젊은 층에서도 식이섬유 부족현상이 나타나고 있다.

여기에 무리한 업무와 야근, 무리한 다이어트, 인스턴트식품의 과잉 섭취로 인해 배변문제로 고통 받는 이들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튼튼한 장 건강을 위해 개발된 '상쾌365'이 눈길을 끌고 있다. 상쾌365는 하루 한 번,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원활한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우수한 원료만을 함유한 초간편 건강기능식품이다. 평소 가스가 잘 찬다거나 묽은 변이나 딱딱한 변으로 배변기능이 약한 사람들에게 특히 좋은 것으로 전해졌다.

서울약사신협 측은 "상쾌365을 꾸준히 섭취한다면, 리듬조절을 되찾아 매일 같이 악취 없는 굵은 황금 변을 시원하게 보게 될 것"이라며 "무료상담과 함께 체험분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배변 문제로 고생하시는 분이라면 놓치지 말고 꼭 신청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