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고객만족도 1위 상품]엠에스투플러스골드, 10회 사용으로 피부걱정 끝!

기사입력 2016-06-22 09:43


모든 여성들의 공통된 소망은 '나이 들어도 젊어 보이고, 투명하며 탱탱한 피부를 갖고 싶다'는 것이다. 최근 한 조사에 따르면 피부 나이를 결정하는 요소를 묻는 질문 1순위가 '피부 탄력 저하'로 나타났다. '눈가와 눈 밑 주름', '기미와 잡티' 등이 그 뒤를 이었다.

탄력, 주름, 기미와 잡티 등은 자신의 나이보다 어려 보이고 싶은 여성들의 욕망을 가로막는 큰 장애물이다.

장애물을 걷어내기 위해 많은 여성들이 외국 고가 브랜드나 기능성 화장품에 투자하고 있다. 최근에는 이런 여성들의 관심이 국내로 돌아왔다. 그 중심엔 '김미숙 화장품'으로 유명한 'MS·Ⅱ PLUS GOLD(엠에스투플러스골드)'가 있다.

엠에스투플러스골드는 생명공학기술로 만들어 주름과 미백을 동시에 관리해주는 피부전용 기능성 멀티솔루션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검증된 기능성을 통해 주름개선, 보습효과, 피부탄력 및 피부진정을 도와준다.

엠에스투플러스골드의 제조사인 ㈜크라운진은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다양한 질병 관리 유전자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국제공인시험기관으로 선정돼 법과학 분야의 DNA 프로파일링에 대한 검사와 연구·개발을 수행하며 생명과학과 화장품의 접목을 시도 중이다.

엠에스투는 그 결과물이다. 엠에스투는 단순한 화장품이 아닌 과학적 피부연구를 통해 개발된 피부 전반에 걸친 솔루션이다. 목주름, 미간주름,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입가주름, 코와 볼에 넓어진 모공 등 멀티 주름관리는 물론, 미백을 위한 기미, 잡티, 여드름 개선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엠에스투는 화장품 성분 중 가장 뛰어나다고 불리는 EGF를 주요성분으로 사용한다. EGF는 상피세포인자로 미국의 스탠리 코헨 박사가 발견해 노벨 생리학상을 수상한 물질이다.

1주일에 1번 엠에스투를 발라주고 측정 및 유도용기구(메조롤러)로 문지르기만 하면 단 6~10주 사용으로 몰라보게 살아난 탄력과 맑은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크라운진은 엠에스투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주일 사용분 앰플 1병을 무료 증정하는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