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산소 샴푸, 오늘 밤 8시 ‘숨결 라이브’ 인터넷 생중계

기사입력 2016-06-23 15:50


도브의 숨결라이브.

글로벌 메가 브랜드 '도브 (Dove)'가 오늘 밤 8시, 90분간 '숨결 라이브'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한다.

이번 생방송은 뷰티 크리에이터 '라뮤끄'와 인기 쇼호스트 '이솔지'가 함께 진행하며, '프로젝트 숨결' 마이크로 사이트와 도브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동시에 볼 수 있다.

소비자들은 유명 뷰티 크리에이터의 생생한 헤어 관리 노하우를 보는 것과 동시에, 실시간 채팅으로 방송에 직접 참여하여 헤어 관련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아름다운 머릿결 댓글 투표, 숨결볼 게임, 즉석 퀴즈 등 다채로운 깜짝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 하나의 독특한 구성은, 생방송 중 도브 산소/오일 시리즈 11번가 단독 특별 기획전이 공개된다는 점. 도브는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추가 체험팩 증정 등 제품 런칭 후 가장 큰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 도브 브랜드매니저 송은주 과장은 "이번 방송은 머릿결에 뷰티 자신감을 불어 넣자는 숨결 프로젝트의 취지에 따라 유용한 정보에 재미를 더했다" 며 "실시간 소통에 능숙한 뷰티 크리에이터와 함께, 인터넷 생중계 방송 중 쇼핑을 연결시키는 새로운 시도를 위해 쇼호스트를 진행자로 선정하였다"고 말했다.

한편 도브는 '프로젝트 숨결' 마이크로 사이트(http://dove-event.co.kr/)를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프로젝트 숨결'은 '산소로 숨쉬는 볼륨 머릿결'과 '오일로 빛나는 광채 머릿결'에서 에서 착안한 캠페인으로, 도브 산소/오일 시리즈로 머릿결에 뷰티 자신감을 불어 넣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숨결 라이브' 생중계는 방송 후 마이크로 사이트와 유튜브에서 편집본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