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올림픽 특별 기획팩 선보여

기사입력 2016-07-01 16:26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질레트(www.gillette.co.kr)는 다가오는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최를 기념하여 질레트 올림픽 특별 기획팩을 출시한다.

이번 한정팩은 리우 2016 올림픽의 공식 대회 형상(Look of theGames) 문양을 활용하여 역동적이며 힘이 넘치는 Rio2016의 특징을 그대로 담아냈으며, 한국 대표 선수단의 승리를 응원하는 의미로 제작되었다. 또한, 2016년 올림픽 개최를 축하하며, 팩 속에 담긴 행운 스크래치 쿠폰으로 총 2,016명의 당첨자에게삼성 UHD TV, Samsung Gear Fit 2, 스포츠 타월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질레트 올림픽 특별 기획팩은 질레트 플렉스볼 실버터치 면도기와 프로글라이드면도날 8입으로 구성, 일반 매뉴얼 면도기 팩과 진동기능이있는 파워 면도기 팩 두 종류로 선보이며, 가격은 각각 49,900원, 52,900원 이다. 오는7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국내 대형 마트(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메가마트/하나로클럽/킴스클럽)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행운 스크래치 쿠폰 포함된 팩은 7월 8일부터 판매)

질레트프로글라이드 플렉스볼은 면도날이 앞뒤, 좌우 4가지 방향으로최대 24도까지 움직이는 플렉스볼 기술로 얼굴의 모든 곡선 및 턱 선을 따라 반응하며 어떤 부위의 수염도놓치지 않는 최적의 밀착면도를 제공한다. 특히, 2016년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기념해 브라질의 정상급슈퍼스타 플레이어 네이마르(Neymar), 육상 10종 경기의세계적인 금메달 리스트 애쉬튼 이튼(Ashton Eaton) 등 세계적인 선수들을 글로벌 앰버서더로선정하여, 챔피언들이 올림픽을 준비하면서 겪는 혹독한 훈련과 끊임 없는 노력에 주목하고, 이를 격려하고 응원하는 'Perfect isn't Pretty' 캠페인을 전개한다.

질레트 브랜드 매니저 김용우 부장은 "질레트는 이번2016년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을 기념해 '챔피언의 면도기' 답게 성공적인올림픽 개최와 대한민국 팀의 선전을 기원하며 올림픽 특별 기획팩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챔피언의 면도기 질레트 플렉스볼과 함께 승리를 응원하며 이번 올림픽을 더욱 특별하게 즐기길 바라며, 행운 스크래치 쿠폰으로 풍성한 경품 획득의 기회까지 마련되어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