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메이크업 브랜드 맥이 트렌드를 따라가기 보다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트렌드를 만들어나가는 사람들을 위한 컬렉션, 패션 팩(FASHION PACK)을 한정으로 출시한다.
여름 시즌을 위한 새로운 메이크업 컬렉션 패션 팩은 푸시아, 바이올렛, 에메랄드 등 패션쇼의 프론트 로우에서도 단번에 눈에 띄는 컬러들로 모던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메이크업을 원한다면 꼭 주목해야 할 한정 컬렉션이다. 다양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9구 아이섀도우 팔레트, 푸시아, 바이올렛 등 포인트 주기 좋은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 립스틱을 비롯 플루이드라인 펜과 스튜디오 네일 라커까지 총 4가지 제품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아이섀도우 팔레트인 런웨이 워디는 SS16시즌 가장 인기 컬러인 핑크를 9가지의 다양한 톤으로 만나볼 수 있어 소장 가치가 높다.
맥 프로 이벤트팀 김혜림 팀장은 "런웨이 워디 중 톤다운된 베이지 핑크톤을 눈두덩이 전체에 바르고 은은한 펄이 있는 컬러로 눈 앞머리와 애교살에 하이라이트 효과를 주는 간단한 방법만으로도 화사한 아이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며, "아이라이너 부분에만 조금 더 진한 라즈베리 톤으로 포인트를 주고 립은 밝은 푸시아 컬러의 에임 포 고저스 립스틱으로 마무리하면 썸머 파티에 활용 가능한 메이크업으로 응용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새로운 패션 팩 컬렉션은 맥 공식 온라인 몰 (http://www.maccosmetics.co.kr)을 비롯, 7월 1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