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가 오는 24일부터 3일간 삼성동 파르나스몰에서 깜짝 브로우 매직쇼를 개최한다.
이번 브로우 매직쇼는 베네피트 NEW 브로우 컬렉션 론칭을 기념하기 위한 행사로 30일 한국 출시를 앞둔 브로우 컬렉션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NEW 브로우 컬렉션 전 제품을 체험, 구매할 수 있고 마술사 김유정국의 마술쇼와 베네피트 수석 브로우 아티스트 정은경의 브로우 메이크업쇼도 개최된다.
NEW 브로우 컬렉션은 세상 모든 눈썹 고민을 마법처럼 해결해주는 브로우 토탈 솔루션이다. 9가지 카테고리 45개의 제품으로 구성된 브로우 컬렉션은 숱이 없거나 빈약한 눈썹, 정돈되지 않은 눈썹 등 모든 눈썹 고민을 해결해준다. 혁신적인 하이 포뮬러와 맞춤형 어플리케이터, 완벽한 컬러로 초보자도 쉽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마케팅팀 안정은 부장은 "이번 브로우 매직쇼는 NEW 브로우 컬렉션 론칭을 앞두고 베네피트가 준비한 깜짝 이벤트"라며, "새로운 브로우 컬렉션을 먼저 선보인 나라들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인 만큼 한국 소비자들의 반응도 기대된다"고 말했다.
브로우 매직쇼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삼성동 파르나스몰 1층 정문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한나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인턴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