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더마, 2016 올리브영 어워즈 바디 케어 1위 선정

기사입력 2016-07-01 07:54


(L-R) 바이오더마 아토덤 크림, 아토덤 립스틱, 시카비오 포마드, 사진제공=바이오더마

프랑스 대표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바이오더마(www.bioderma.co.kr)의 아토덤 크림이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더모 바디 케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는 국내 대표 헬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진행하는 뷰티 어워즈 행사로, 2015년 4월 1일부터 2016년 3월 31일까지 1년간 매출을 기준으로 올리브영 고객에게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제품을 선정해 시상한다.

그 중 바이오더마의 대표 보습 제품인 아토덤 크림은 더모 바디 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되며 브랜드의 뛰어난 기술력과 품질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아토덤 크림은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고보습 모이스처라이저로, 다프®(D.A.F®) 바이오더마 특허 성분이 피부 자생력 강화에 도움을 줘 스스로 건강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가꿔준다. 이외에도 더모 립케어 대표 제품으로 아토덤 립스틱이, 더모 손상회복 크림 대표 제품으로 시카비오 포마드가 어워즈 베스트 TOP 3에 함께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바이오더마는 2016 올리브영 헬스&뷰티 어워즈 수상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전국 올리브영에서 단독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더모 바디 케어 부문 1위에 빛나는 아토덤 크림(500ml)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고보습 전신 세정제 아토덤 젤두쉬 200ml를 추가 증정하고, 아토덤 립스틱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1+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한 손상피부 개선 케어 부문 수상에 빛나는 시카비오 포마드는 20% 할인을 적용한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어워즈 수상은 올리브영에 입점된 다수의 제품 중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선택을 바탕으로 선정되었다는 점에서 매우 뜻 깊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바이오더마 제품을 믿고 선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한나 스포츠조선 뉴미디어팀 인턴기자>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