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은 올 뉴 알티마 역대 최다 판매 기록 달성을 기념해 올 뉴 알티마 판매 가격 유지 및 7월 한 달 특별 프로모션 계획을 밝혔다.
4월, 아시아 최초 한국에 출시된 올 뉴 알티마는 디자인, 첨단 안전 사양, 다이내믹 성능 등 차량 전 부분에 걸쳐 풀 체인지급 변화를 이룬 닛산의 주력 모델이다. 세그먼트 최고 가격 경쟁력은 물론, 국내 출시된 2000cc 이상 가솔린 모델 중 최고 연비를 자랑한다. 국내에는 파워트레인, 안전 및 편의 사양에 따라 총 4가지 트림(2.5 SL 스마트/SL/SL 테크 및 3.5 SL 테크)으로 판매된다.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 구매 고객에게는 구매 방법에 따라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1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SUV 라인업 구매 혜택도 강화했다. 스포티 CUV 쥬크 및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 구매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주어지며(닛산 파이낸스 이용 시), 현금 구매 시 각각 100만원, 2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여기에 6월 말까지 통관 차량 전 차종 재고 소진 시까지 개별소비세 인하 가격을 적용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닛산과 올 뉴 알티마에 대한 한국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 덕분에 6월 괄목할만한 성장을 거둘 수 있었다"며. "올 뉴 알티마 가격 유지, 7월 특별 프로모션, 통관 기준 개별소비세 적용 등 고객 중심적 정책을 통해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닛산은 7월 한달 간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통해 올 뉴 알티마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보스(Bose) 사운드링크 컬러(1명), 고급 썬크림(3명), 스타벅스 라떼 교환권(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와 더불어, 올 3분기 국내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리미엄 SUV 올 뉴 무라노의 사전 계약 이벤트도 진행된다. 사전계약 기간 중 공식 홈페이지의 무라노 마이크로싸이트를 통해 사전계약 상담 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모아(Rimowa) 캐리어(1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사전계약 완료 후 추첨을 통해 개별 공지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전시장 및 고객지원센터(080-010-232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