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 미니 선풍기 증정하는 시원한 여름 이벤트

기사입력 2016-07-13 04:11


본아이에프(대표 김인호)에서 운영하는 웰빙 죽 전문점 본죽이 본격적인 무더위 시즌을 맞아 '불짬뽕죽' 구매 고객 대상으로 미니 선풍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약 1200개 본죽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 한정 메뉴인 '불짬뽕죽'을 포함해 18,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USB 미니 선풍기를 무료로 증정하는 행사다. 볼펜 크기의 USB 미니 선풍기는 작은 사이즈로 휴대가 편리하고, 노트북이나 보조배터리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시원한 바람을 즐길 수 있다. 단, 이번 행사는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돼 매장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결제 건당 미니 선풍기 1개씩 증정된다.

지난 달 20일에 선보인 본죽의 '불짬뽕죽'은 일반 죽 메뉴와 달리 매운 맛을 강조한 여름 한정 메뉴다. 주꾸미, 새우, 오징어 등 6가지 해물을 듬뿍 넣었으며, 진한 짬뽕의 맛을 위해 화끈한 불 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올 여름 외식 트렌드인 매운 맛을 강조해 더운 여름을 뜨거운 것으로 이기는 '이열치열(以熱治熱)' 음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가격은 9,900원이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면서 화끈한 불 맛의 '불짬뽕죽'을 즐기는 고객 분들께 시원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미니 선풍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여름이면 '이열치열' 음식으로 더위를 이기듯 올해는 많은 분들이 화끈한 '불짬뽕죽'으로 무더위를 이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