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요제품 가격을 최대 18%까지 내리고, 최고의 가성비로 보다 많은 고객과 만나겠다."
이를 위해 주요 제품의 가격을 파격적으로 내린데 이어, 버거와 치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KFC 매직박스' 메뉴 등을 강화해 다른 업체와의 차별화를 꾀할 계획이다.
또한 최근 배달 시장이 점차 확대되는 추세에 따라 매장에 방문하지 못하는 고객들에게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현재 60여개 딜리버리 서비스 매장도 추후 확대할 예정이다.
아울러 KFC치킨 제품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KFC 치맥 매장을 올 9월 안에 50여개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이전과 비교해 원재료를 바꾸거나 하지 않고, 동일 품질을 유지하는 가운데 가격만 낮췄다"고 강조한 이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과 만나는 접접을 만들어가는 과정을 통해 시장 위기를 극복하고 KFC의 힘찬 도약을 일궈내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KFC KOREA는 이같은 고객 확대와 브랜드 가치 상승에 주력해 ▲ 매장 리모델링 및 신규오픈 ▲인력 추가 채용을 통해 장기적으로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로열티를 높이겠다는 구상.
이에 따라 올해는 매장 리모델링 및 신규 점포를 약 30여개 추가적으로 오픈 할 예정이며, 인력 채용 역시 10% 이상 늘려 고객들에게 최상의 맛과 서비스를 아낌없이 제공하겠다고 목표를 확고히 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