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마>렛츠런파크서울, '청춘발광 페스티벌' 성황리 개최

기사입력 2016-08-18 22:00



지난 13일(토) 렛츠런파크 서울에서는 4년만에 재개장한 야간경마를 기념해, '청춘발광(光) 페스티벌'이 개최됐다. '청춘발光(광) 페스티벌'은 최신 트랜드인 LED 램프 가구로 꾸며진 '일루미네이션존'에서 경마를 관람하며 즐길 수 있는 이색 페스티벌이다.

이날 '일루미네이션존'에서는 경주마다 우승마를 맞추는 'Pick 馬 Up' 이벤트가 진행됐다. 'Pick 馬 Up' 은 별도의 베팅 금액 없이, 테이블에 놓인 번호표로 경주 전 우승 예상마의 번호를 선택하는 게임이다. 우승마를 맞춘 고객에게는 귀여운 말 인형이 제공됐다. 고객들은 경주가 진행될 때마다 말 인형을 얻기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또한, 일루미네이션 라운지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아이스크림 기프티콘과 렛츠런파크 푸드쿠폰이 제공됐다. 고객들은 렛츠런파크 서울 내에 위치한 푸드트럭에서 맛있는 음식을 무료로 구매해 먹기도 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LED 가구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무더운 여름철, 더위를 날리기 위해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와 '댄스 타임'도 열렸다. 특히, 댄스 타임에서는 공연팀 아이리스가 행사의 분위기를 고조시키기 위해 붐업 댄스로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 우승마를 제일 많이 맞춘 고객에게는 럭키박스가 제공됐다. 럭키박스에는 '부'와 '행운'을 상징하는 황금편자가 들어있어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끌었다. 이날 일루미네이션 라운지를 방문한 고객 황석한씨(28)는 "렛츠런파크 서울을 3번 정도 방문했는데, 젊은 고객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많이 준비되어 있어 즐겁다"며 "연인들에겐 색다른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고 싶다"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