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비, 아름다운 퍼플 컬러의 '헤더' 라인 선보여

기사입력 2016-08-22 16:08


덴비 헤더 라인.

200년 전통의 100% 영국산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신제품 '헤더(Heather)' 라인을 출시했다.

은은하고 아름다운 퍼플 컬러의 '헤더(Heather)' 라인은 작은 종 모양의 보랏빛 야생화 '헤더'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 품격 있는 컬러와 덴비만의 깊이 있는 패턴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헤더' 라인은 격식 있는 만찬 테이블이나, 편안한 일상 테이블 스타일링 등 어떤 분위기에도 아름답게 녹아 든다는 평.

제품의 넓이와 깊이는 실용성을 고려하여 제작되어 양식과 한식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음식을 담아내기에 적합하다. 새롭게 출시되는 제품은 플레이트, 보울, 티 팟, 컵 등 10종 이상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덴비의 전 라인과 마찬가지로 견고한 내구성을 갖춰 오븐,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냉동실에서도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덴비코리아 오규아 마케팅 팀장은 "최근 홈퍼니싱 시장에서는 보라색이 스타일링 포인트 컬러로 각광받고 있다. '헤더'는 고급스럽고 은은한 보랏빛 컬러로 테이블은 물론 공간을 아름답게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특히 다가오는 가을의 깊은 분위기와도 잘 어울려 출시와 함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헤더 파스타볼 세트(파스타볼 2개와 스몰 머그 2개)를 구매할 경우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9월 25일까지 진행된다. 헤더 라인은 덴비 가 입점된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