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숙면으로 환절기 건강챙기세요, 씰리침대 클렌즈 이벤트

기사입력 2016-08-28 11:13


숙면을 위해서는 매트리스 등의 선택에 더욱 신경을 써야한다. 사진제공=씰리 침대

폭염이 물러가고 아침 저녁으로 찬바람이 분다. 이런 환절기일수록 더욱 건강을 챙겨야한다. 그 출발점이 숙면인 것은 물론이다 .업계 관계자는 "수면부족은 만병의 근원으로 작용할 수 있다"며 "열대야로 인해 한 번 깨진 수면리듬은 돌이키기 어려워 자칫잘못하면 가을, 겨울까지 이어지는 만성 불면증을 발생시킬 수 있다"며 쾌적한 숙면을 위한 환경 조성과 습관 개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숙면을 취하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적절한 수면 환경을 갖추는 것이다. 전문가들에 따르면, 잠자리에 적당한 온도와 습도는 24~27도, 습도는 40~60%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잠이 들 때까지는 물론, 자는 동안에도 쾌적함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인 매트리스와 침구류를 사용하는 것 또한 한 방법이다.

씰리침대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의 경우, 티타늄 합금 소재로 만든 스프링으로 탄탄한 지지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혈액 순환을 방해하는 압통점을 제거하기 위해 체중을 분산해준다.또 매트리스 원단에는 스마텍스 기술이 사용됐다. 온도와 수분에 의해 활성화 되는 폴리머(고분자)를 활용한 이 기술은 인체로부터 수분 증발을 극대화하는 원리로 보다 쾌적하게 잘 수 있도록 도와준다.

더불어 고온다습한 여름을 지나면서 특히 위생상태가 걱정되는 소비자들을 위해 매트리스 구입시, 전문 매트리스 관리 업체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매트리스 클렌즈 이벤트'를 진행, 마련했다.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라 클리닝 바우처를 최대 10장까지 증정하기 때문에 200만원 이상 구매 시 2년, 300만원 이상 구매 시 3년동안 매년 2~3회의 정기적인 클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전국 씰리침대 백화점과 대리점 매장에서 오는 9월 4일까지 진행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