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박스, 수익금 일부 동물자유연대에 기부

기사입력 2016-09-02 08:48


천연, 유기농 화장품을 소개하고 있는 '오가닉박스(www.organicbox.co.kr)'에서 유기 동물 입양 캠페인의 일환으로 순수 무기 자외선 차단제 '어답트미 선크림 SPF27/PA++'을 출시한다.

'어답트미 선크림'은 지속적으로 관심이 커지고 있는 동물의 유기와 윤리 문제를 다시 한 번 고취시키기 위해 오가닉박스와 동물자유연대가 업무협약을 맺고 출시한 제품이다. 학대로부터 고통 받는 동물들의 구조와 보호하자는 취지를 담아 제품 구입 시 매출의 10%가 동물자유연대에 기부되어 반려동물의 권익과 복지 증진에 사용될 예정이다.

'어답트미 선크림'은 순수 무기 자외선 차단 효과뿐만 아니라 실리콘 오일, 합성향 등 유해성분을 배제해 아이부터 어른까지 모든 피부에 안전하고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오가닉박스만의 독자적인 징크옥사이드 콤플렉스를 통해 대부분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가 가진 백탁현상을 개선하고 실리콘 오일 대신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

브랜드 관계자는 "환경과 사회, 내 피부까지 풍요로워질 수 있는 작은 시작으로서, 오가닉박스 '어답트 미 선크림 SPF27/PA++'을 통해 고통 속에 버려지고 있는 반려동물들을 위한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