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프리미엄 테이블 웨어 덴비(Denby)가 추석을 맞아 9월 한달간 세 가지의 고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에 어울리는 풍성한 상차림 구성에 적합한 다양한 플레이트 제품들로 기획되었다.
먼저, '플레이트 세트 프로모션'을 통해 플레이트 3종이 기존 가격 대비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전 라인에 적용되며, 명절에 온 가족과 함께 즐기는 메인 요리에 적합한 사이즈의 '라지 플레이트' 1개와 전류, 잡채 등 명절 음식을 푸짐하게 담을 수 있는 '디너 컬러 플레이트' 2개가 세트로 구성되었다. 이 외에도 사각형 모양의 '스몰 사각 플래터'와 타원형 모양의 '미디움 오벌 트레이' 등 플레이트를 포함한 일부 품목이 40% 할인 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덴비코리아 오규아 마케팅 팀장은 "추석 상차림에 품격을 높일 수 있는 제품들을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히, 인기 라인인 내추럴 캔버스는 신제품으로써는 이례적으로 혜택을 적용했으며, 일상에서 자주 쓰이는 제품들 위주로 선정해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도록 혜택에 만전을 기했다. 때문에 선물로써도 손색이 없으며 주고 받는 이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