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신규 브랜드 4개 매장을 선보이고,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푸마 코리아의 첫 스포츠스타일 직영 매장인 '푸마 셀렉트'는 할인 및 증정 행사부터 럭키박스, 미니 콘서트 등 이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픈 예정일인 10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되는 '푸마 셀렉트 럭키 박스'는 프리미엄 스트릿 라인인 푸마 셀렉트 제품을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푸마 X 방탄소년단 BOG SOCK' 론칭을 기념해 방탄소년단 브로마이드를 무료로 증정하며, 10월 9일에는 타임스퀘어 메인 홀에서 래퍼 레디(REDDY)와 함께 미니콘서트를 진행한다.
이 밖에도 여성복 SPA 브랜드 '나인'은 7일 정식으로 오픈해 8일부터 11일까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나인 티셔츠를 증정한다. 9일 정식 오픈하는 '슈퍼커피'는 오렌지 비앙코 및 자몽 비앙코 등 특색 있는 음료와 최고의 커피 맛 그리고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서, 1만원 이상 구매 시 '슈퍼커피 리유저블(reusable) 컵'을 증정한다.
한편, 타임스퀘어는 개점 7주년을 맞이해 오는 25일까지 고객 참여형 특별 이벤트와 풍성한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1층 아트리움에서 황금열쇠 경품 추첨을 진행하며, 일부 입점 브랜드는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