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자연별곡, 신메뉴 ‘요리풍년가’ 24종 출시

기사입력 2016-09-07 08:29


이랜드 외식사업부의 한식뷔페 자연별곡이 이달 7일 가을 신메뉴 '요리풍년가' 24종을 출시한다.

자연별곡 요리풍년가 신메뉴는 꽃게전골, 오징어보쌈, 경성통닭, 고추장 목살구이 등 육류와 해물을 푸짐하게 담은 메인 요리들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제철 식재료인 살이 꽉 찬 꽃게부터 부드럽고 쫄깃한 오징어, 담백하고 먹음직스러운 돼지고기, 닭고기 요리를 10월 하순까지 자연별곡 매장에서 마음껏 맛볼 수 있다. 또한 채소류, 나물류 등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샐러드, 비빔면, 곡물밥 등 메뉴도 함께 마련된다.

신메뉴 24종은 ▲삼색수제비 꽃게전골 ▲꽃크랩강정 ▲불맛 오징어보쌈 ▲김치살사 바비큐보쌈 ▲경성통닭 ▲꿀봉 고추장 목살구이 ▲단호박면 샐러드 ▲시래기 올리브파스타 ▲가을버섯 크림옹심이 ▲유자청 단호박굴림 ▲붉은 대게장 비빔밥 ▲장조림 버터볶음밥 ▲참나물 매콤비빔면 ▲문어홍합죽 ▲맑은 소고기뭇국 ▲병아리콩 곡물밥 ▲가을버섯 수프 ▲가을햇무 물김치 ▲한라봉 사과 샐러드 ▲가을 꿀모과 펀치 ▲색동 밤케이크 ▲떠먹는 사임당화첩케이크 ▲발효 타락요거트 ▲가을사과 젤리절편 등이다.

그 중 대표 메뉴인 '삼색수제비 꽃게전골'은 꽃게로 맛을 낸 구수하고 칼칼한 국물에 쫄깃한 식감의 삼색수제비를 넣은 별미다. '꿀봉 고추장 목살구이'는 불맛을 살려 구운 고추장 돼지구이에 벌꿀을 뿌려 먹는 요리로, 매콤달콤한 맛이 매력이다. 튀김옷을 얇게 입혀 바삭바삭하게 튀겨낸 옛날식 치킨 '경성통닭'에는 추억의 맛을 담았다.

한편 자연별곡 가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인스타그램에 신메뉴인 꽃크랩강정, 삼색수제비 꽃게전골 인증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켄싱턴 호텔?리조트 숙박권이나 자연별곡 식사권을 증정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