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가 착즙주스 '델몬트 파머스 주스바'의 소비자 이벤트 및 샘플링을 실시한다.
포토존은 파머스 주스바 제품 및 오렌지, 자몽의 대형 모형을 배경으로 현장 인증샷을 찍고 페이스북 등 SNS에 올리면 임무를 완수할 수 있으며, 게임존은 오렌지 단면 모양의 버튼을 두드려 이벤트 화면 속 10.3개의 오렌지 착즙 채우기 임무에 성공하면 된다. 무비존은 파머스 주스바의 광고 영상을 보고 광고 속 특정 표현을 기억해 따라 하는 임무이며, 퀴즈존은 파머스 주스바와 관련된 OX퀴즈를 맞추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단계별로 브랜드 체험에 참여해 오렌지 스티커를 받을 수 있으며 파머스 주스바 750ml 제품에 들어간 오렌지 개수와 같은 총 10.3개 스티커를 다 모으면 100% 당첨 가능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전체 이벤트 기간 파머스 주스바 750ml 1,500개, 240ml 5,500개, 프리미엄 영화관람권 30장, 키자니아 이용권 200장, 롯데월드몰 공공미술 프로젝트 '슈퍼문'의 달빛램프 500개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순수 착즙주스라는 파머스 주스바의 제품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브랜드 체험 형태의 차별화된 이벤트로 알차게 준비했다."라며, "이달 초 이천, 파주 롯데아울렛과 영등포, 분당, 판교 등에서 진행한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만큼 많은 소비자의 참여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