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 트레이닝으로 내 몸 살리는 더원운동과학센터에 관심집중

기사입력 2016-09-27 09:29


메디컬 트레이닝으로 내 몸을 살리는 더원운동과학센터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원운동과학센터(www.theonept.kr)는 '운동과학'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단순한 피트니스센터가 아닌 특별함을 갖고 있기 때문.


황봉남 더원운동과학센터 대표
더원운동과학센터는 야구·골프·축구·농구·스케이트 등 많은 분야의 운동선수들이 찾고 있는데, 이는 운동으로 인한 부상의 회복을 돕고 더 강인한 몸을 만들기 위해서다. WBC, WBFF, 머슬매니아 등 시합을 준비하는 피트니스 선수, 모델도 찾아 더욱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고 있다.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시스템으로 회원들의 건강을 도모하는 더원운동과학센터는 각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황봉남 더원운동과학센터 대표는 KBS 스포츠 예술 과학원으로 강의를 나가고 마스터급 지도자들은 메디컬 트레이너 협회, 바디워크 소마틱스 협회 등 유명 단체에서 강의를 한다. 이번 2016 AFIC에서는 4명이 교육을 맡기로 했다. 더원운동과학센터는 미국의 선수 트레이너나 헬스 케어 트레이너의 시스템을 한국 상황에 맞게 수정해 가장 적합한 건강 운동법을 보급하면서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전문 병원과 연계해 회원에게 적합한 처방을 받도록 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주고 있다. 한마디로 의학과 스포츠가 만나 건강한 몸을 만들어 준다. 황봉남 대표는 "이제는 몸짱 시대가 아니다. 케어와 관리의 시대로 외적으로 보여주는 근육도 좋지만 건강을 위해 전문가의 관리를 받아야 하는 시대"라고 말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