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발란스, 하이브리드 트레일 러닝화 문 페이즈 팩 출시

기사입력 2016-09-29 10:24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나이트 러닝을 위해 편안하고 안전한 기능성을 갖춘 문 페이즈 팩(MOON PHASE PACK)을 출시했다.

29일 오전 뉴발란스 측은 문 페이즈 팩 러닝화 출시를 알렸다. 2015년 출시되어 큰 호응을 얻었던 리플렉티브 팩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문 페이즈 팩은 러닝화와 트레일화의 주요 기능이 합쳐진 하이브리드 러닝화다. 우주와 달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었으며 빛을 반사하는 재귀반사 디테일들이 곳곳에 적용되어 어두운 밤에도 안전하게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이 큰 특징이다.

또 뉴발란스의 쿠셔닝 기술인 프레시폼을 미드솔로 사용해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분산시키고 충격을 흡수해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하며, 편안하고 가벼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어퍼 부분은 단단한 필름 소재를 적용하여 내구성이 강해 잦은 마찰에도 쉽게 찢어지지 않으며, 방수 및 오염 방지 기능을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뉴발란스 마케팅 담당자는 "가을, 겨울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인 문 페이즈 팩은 최근 바쁜 일과로 분주한 아침이나 낮 시간을 피해 야간 운동을 즐기는 이들이 증가함에 따라 나이트 러닝 시 필수 아이템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뉴발란스 문 페이즈 팩은 오는 30일부터 전국 뉴발란스 매장과 뉴발란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gina1004@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