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매매 전문기업 SK엔카직영은 오는 30일 오후 3시 SK엔카 직영몰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k.encardirect)에서 생방송을 통해 직영차 1대를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시크릿딜 시청 후 차 구매를 원한다면 생방송 중에 노출되는 문의 번호를 통해 상담을 진행하면 된다. 구매 상담 후, 10분 내 판매가의 1%를 계약금으로 입금하는 소비자에게 판매가 완료된다. 방송이 진행되는 당일 내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며, 추후 소비자 선택에 따라 홈엔카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직접 매장을 방문해 차를 인도받을 수 있다.
지난 6월 첫 방송을 시작한 SK엔카직영 '시크릿딜'은 업계 최초로 페이스북의 라이브 방송 기능을 활용해 중고차를 판매하는 이벤트다. 홈쇼핑 채널에서 주로 활용되던 판매 형식을 중고차 판매에 접목한 것으로, 매달 1회씩 전국 SK엔카 직영점을 차례로 돌며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다.
SK엔카직영 최현석 직영사업부문장은 "SK엔카직영만의 차별화된 진단점수제, 홈엔카 서비스, 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중고차를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소비 환경을 마련해 왔다"며 "이를 기반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시크릿딜과 같이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참신한 시도를 지속적으로 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