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이커X안테나, 일본 스트릿 브랜드와 협업한 헤브어굿뮤직 선보여

기사입력 2016-10-12 10:45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종현 기자] 비이커와 안테나, 음악과 패션이 만났다.

멀티숍 비이커와 독보적인 감성의 뮤직 레이블인 안테나가 함께 음악을 주제로 첫 번째 콜라보레이션 'Hello Antenna, Hello Beaker'를 런칭한다.

지난 9월 안테나의 소속 가수 권진아의 새앨범 '웃긴밤' 버스킹 무대부터 이번 협업의 모습을 볼 수 있다. 5년만에 진행한 'Hello antenna' 콘서트 무대에서 안테나 뮤지션 전원이 Have a good music 티셔츠를 입고 앵콜 무대를 마치며 협업의 시작을 알렸기 때문.

분위기 있는 가을의 감성을 담은 뮤지션 샘김과 권진아가 뮤즈로 참여한 이번 협업은 10일 비이커 온라인 스토어에서 공개돼었으며,
16일 비이커 한남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런칭 파티를 진행한다.

16일 비이커 한남점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antenna x BEAKER x Have a good time 협업 제품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샘킴과 권진아의 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라이브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HAHB 컬렉션은 일본의 스트릿 브랜드 Have a good time의 레이블을 재해석하여 Have a good music 이라는 새로운 타이틀을 활용한 스웨트 셔츠, 후디, 코치재킷, 볼캡, 캔버스 백 등의 다양한 유니섹스 라인을 선보인다.

#HAHB 컬렉션 상품은 비이커 한남/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점, 파르나스몰점, 타임스퀘어점, IFC몰점, 스퀘어원점, 비이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몰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에코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overma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