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코카-콜라(대표이사 이창엽)와 한국청소년건강재단이 대한체육회, 평창동계올림픽 조직위원회와 공동으로 청소년들에게 다채로운 올림픽 종목 체험 및 즐거운 운동 경험을 제공하는 '모두의 올림픽'을 오는 10월 29일부터 30일까지 1박 2일로 가평 청심평화월드센터에서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올 여름을 뜨겁게 달구었던 2016 리우 하계 올림픽 종목 4종(사격?조정?펜싱?역도), 다가오는 겨울을 기대하게 하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종목 2종(봅슬레이?컬링)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운동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으며, 포토존, 프리킥 존 등에서 다채로운 부대 이벤트와 유명 가수의 초청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모두의 올림픽에는 국내뿐 아니라 세계적으로 내로라하는 스포츠 스타들이 함께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리우 올림픽의 짜릿한 감동을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적 개최로 잇기 위해 동?하계 스포츠스타들이 총출동하는 것. 차범근 한국청소년건강재단 이사와 '평창동계올림픽 홍보대사'이자 '피겨 퀸' 김연아, 'IOC 위원'이자 '탁구 천재' 유승민, 4회 연속 올림픽 출전 '땅콩 검객' 남현희는 물론, 2016 리우 올림픽에서 짜릿한 감동을 전해주었던 '자기관리의 교과서' 차동민, '투혼의 레슬러' 김현우, '엄마 역사' 윤진희, 봅슬레이 국가대표팀(석영진?장기건)까지 함께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