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스킨푸드, 홀리카홀리카, 입큰 등…다양한 신제품 라인 출시

기사입력 2016-10-28 11:15


사진=스킨푸드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 푸드 &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킨푸드가 생생한 과즙 컬러와 열매 오일이 만나 올 가을 촉촉하고 윤기 있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비타 컬러 딜리셔스 오일 루즈' 8종을 출시했다.

스킨푸드 신제품 '비타 컬러 딜리셔스 오일 루즈는 립밤의 촉촉함, 립스틱의 선명한 발색, 립글로즈의 윤기 3가지를 하나에 담은 립 제품이다. 라임 오일, 유자 오일, 석류씨 오일 3가지 열매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에 빈틈없이 밀착되며, 메마르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잘 익은 과일처럼 풍부하고 선명한 컬러와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드는 오일 텍스처로 과즙을 머금은 듯 사랑스러운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색상은 버건디부터 말린 장미빛 컬러까지 다양한 컬러를 선보인다. 차분한 누드 피치 컬러의 '고소해단감인줄', 피부톤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누드 핑크 컬러의 '보들해살구인줄', 달콤 상큼한 캔디 핑크 컬러의 '달달해딸기인줄', 말린 장미빛의 '우아해자두인줄', 맑고 선명한 리얼 레드의 '생생해수박인줄', 새콤한 자몽티처럼 로맨틱한 쿨 핑크 컬러의 '향긋해자몽인줄', 농익은 와인빛의 버건디 컬러의 '농염해와인인줄', 잘 익은 감귤처럼 쫀득하고 선명한 레드 오렌지 컬러의 '아삭해감귤인줄'로 총 8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위트 있는 네이밍으로 재미를 더했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비타 컬러 딜리셔스 오일 루즈 8종은 립스틱처럼 선명한 발색과 립글로즈의 윤기, 립밤의 촉촉함을 하나로 담은 제품"이라며, "올 가을, '비타 컬러 딜리셔스 오일 루즈'로 어디서나 돋보이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홀리카홀리카

홀리카 홀리카가 게으르지만 귀여운 달걀 캐릭터, '구데타마'와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 시즌, 구데타마의 게으른 특성이 중심이었던 'LAZY&EASY' 컨셉에 즐거움을 더한 'LAZY&JOY' 컨셉으로 구데타마만의 놀이법을 담은 취향 저격 아이템 14종, 27개 품목으로 구성됐다. 구데타마가 즐기는 '게으른 계란의 파티'를 테마로 이를 위해 필요한 롱래스팅·리프레쉬 아이템을 선보인다. 모든 제품 패키지에는 각 제품의 특징에 맞는 구데타마만의 유머러스한 멘트와 깜찍한 캐릭터가 담겨져 있어 즐거움과 특별함을 더한다.

구데타마 콜라보레이션 라인 시즌 2는 '먹고(EAT)', '놀고(PLAY)', '자는(SLEEP)' 총 3개의 라인으로 구분했다. 'EAT' 라인은 '달콤한 디저트'를 주제로 구데타마가 푸딩, 케이크로 변신한 앙증맞은 모양의 블러셔, 아이섀도우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PLAY' 라인에는 '게으르게 놀기'위한 본격적인 변신을 돕는 것은 물론 철벽 지속력을 자랑하는 쿠션 비비, 틴트, 립 오일, 네일 키트가 포함되었으며, 'SLEEP' 라인에는 '파자마 파티'를 주제로 밤새 놀더라도 하루 종일 푹 잔듯한 건강한 피부로 리프레쉬 해주는 캡슐 크림, 무스 폼 등이 있다.

레이지&조이 젤리도우 블러셔는 보습 성분이 풍부한 젤리 반죽 텍스처가 가루 날림 없이 뺨에 촉촉하게 녹아 들고 피부에 닿는 순간 매끈하게 도포되어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블러셔. 뛰어난 피부 밀착력으로 두 뺨에 물든 비비드한 컬러감을 오랜 시간 지속시켜준다. 시즌 1에서 품절 대란을 일으킨 코랄과 핑크 컬러에 F/W 시즌에 어울리는 오렌지, 레드 컬러를 추가, 총 4가지 색상으로 구성해 다채로운 분위기 연출을 돕는다.

레이지&조이 포토 레디 쿠션 비비 SPF50+PA+++는 매끈하게 피부결을 정돈하는 메이크업 베이스에 미네랄 워터, 아르간 오일 등의 보습 성분이 더해져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 피부로 표현해준다. 미백?주름개선과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 바탕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해결해주는 멀티 아이템이다. 특히, 이번 'LAZY&JOY' 콜라보레이션에서는 앙증 맞은 구데타마가 그려진 3가지 버전의 한정판 쿠션 케이스와 2가지 색상의 리필 제품을 별도로 구성해 원하는 패키지와 컬러를 직접 선택, 소비자에게 '나만의 맞춤형 포토 레디 쿠션 비비'를 완성하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레이지&조이 세라마이드 캡슐 크림은 건조한 피부에 단계별로 수분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친화력이 높은 '파워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이루어진 캡슐이 피부에 닿는 순간 사르르 녹으면서 보습감을 부여한다. 또 지리산 자연 방사 유정란 성분이 수분 에너지를 부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 유해물질을 최소화한 마일드한 처방으로 전 연령이 사용 가능하다.

홀리카 홀리카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구데타마'는 귀여운 달걀 모양과 2030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친근한 매력을 지녀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유명 캐릭터다. 지난 5월, 'LAZY&EASY' 컨셉과 '게을러도 괜찮아'라는 슬로건으로 의욕 없고 게으른 누구라도 쉽고 간편하게 피부 관리할 수 있는 10여 가지 제품들로 첫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출시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다양한 기초와 메이크업 제품 14종으로 구성된 '홀리카 홀리카 구데타마 콜라보레이션 '시즌 2 LAZY&JOY 제품은 전국의 홀리카 홀리카 매장과 홀리카 홀리카 온라인 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입큰

입큰이 촉촉하고 가벼운 텍스처로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완벽하게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16 FW 스키니 핏 화이트 컬렉션'을 출시한다.

입큰의 '16 FW 스키니 핏 화이트 컬렉션'은 톤업, 커버, 윤곽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컬러 코렉팅 멀티 팔레트, 산뜻한 피팅감이 돋보이는 리퀴드 파운데이션, 그리고 촉촉한 미세 눈꽃 파우더로 건강한 광채를 부여하는 파우더 팩트 등 베이스 메이크업 3종과 말린 장미 톤의 립글로스 3종까지 총 6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컬렉션의 베이스 메이크업 3종은 새하얀 눈꽃을 닮은 순백의 피부를 표현할 수 있는 제품들로, 커버력이 우수하면서도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 겉은 보송하지만 속은 촉촉하게 가꾸어 건조한 가을, 겨울철 사용하기 좋다.

스키니 핏 멀티 코렉팅 팔레트는 하나의 컬러 팔레트로 톤업, 커버, 윤곽 3가지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멀티 코렉팅 팔레트이다. 얼굴 부위별 특징에 맞는 최적의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로 초보자도 손쉽게 깨끗하고 입체적인 페이스 메이크업 완성할 수 있다. 또 다른 신제품 스키니 핏 커버 파운데이션은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 톤과 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준다. 피부에 여러 번 덧발라도 얇게 발리면서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다크닝 없이 장시간 화사함이 지속된다. 스키니 핏 파우더 팩트는 미세한 눈꽃 파우더 입자 사이에 수분보다 더 촉촉한 발효 에센스를 담아 내어 파우더 도포 시 에센스 보습막을 형성한다. 루스 파우더에서만 가능했던 순수 미네랄 파우더를 30% 이상 함유했을 뿐만 아니라 화학적 가공을 최소화하여 미네랄 속 각종 수분과 영양 성분을 그대로 담아 냈다. 미네랄 자체가 주는 반사광으로 얼굴에 건강한 광채를 부여하며, 모공을 막지 않아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스키니 핏 라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색조 제품인 스키니 핏 립글로스는 가을을 입술에 물들인 듯 우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 로즈 컬러 3가지로 구성되었다. 바르는 순간 완벽하게 밀착되는 신개념 텍스처 처방을 통해 적은 양으로도 립스틱처럼 선명한 발색이 가능하며, 생생한 컬러감으로 입술에 자연스러운 볼륨과 광택을 부여한다.

입큰은 이와 함께 부드러운 터치와 섬세한 마무리로 메이크업 완성도를 높여 주는 스키니 핏 커버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브러쉬를 함께 선보인다. 사선으로 컷팅된 부드러운 브러쉬를 채택, 얼굴의 모든 각도에 닿을 수 있게 디자인되어 특별한 테크닉 없이도 섬세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입큰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11번가에서 스키니 핏 커버 파운데이션 1개 구매 시, 스키니 핏 커버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브러쉬 1개를 선착순으로 한정으로 증정한다.

이번 신제품은 오픈 마켓 11번가 에서 단독 런칭된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