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질랜드 유기농 코스메틱 린든리브즈, 신세계 강남점 팝업샵 오픈

기사입력 2016-10-28 17:18


뉴질랜드 유기농 코스메틱 '린든리브즈'가 신세계 강남점 팝업샵을 오픈한다. 린든리브즈는 오는 12월까지 이어질 신세계 강남점 팝업샵을 통해 뉴질랜드 청정 자연 속에서 생산한 유기농 화장품을 대거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린든리브즈 제품 중 가장 인기 있는 품목은 단연 '바디오일'이다. 린든리브즈 바디오일은 청정지역으로 꼽히는 뉴질랜드의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직접 재배해 생산한 상품이란 유명세를 타고 있다.

린든리브즈 바디오일은 오일 속에 15일 동안 동결 건조시킨 자연 그대로의 장미, 레몬, 타마릴로, 라벤더 등이 들어있다. 덕분에 우수한 향을 보존하고 있는 것은 물론 세련된 비주얼도 자랑한다.

또한 청정 자연 성분을 담은 제품답게 끈적임이 없고 흡수가 빠르다는 장점을 갖췄다. 덕분에 오일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사람들도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린든리브즈는 최근 하남 스타필드 수퍼샵, 논현동 크리마레 입점을 단행한 바 있다. 이번 신세계 강남점 팝업샵 오픈을 통해 국내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린든리브즈 관계자는 "신세계 강남점 팝업샵 오픈을 통해 청정 자연 속에서 만들어진 린든리브즈 바디오일만의 퀄리티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