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나 좋길래?' 엘로엘 블랑팩트, NS홈쇼핑 런칭 후 3연속 조기 매진

기사입력 2016-11-01 18:20


사진=엘로엘

NS홈쇼핑 방송화면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양지윤 기자]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양희의 뷰티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엘로엘 블랑팩트'가 홈쇼핑 런칭 18일만에 3회 전방송 연속 조기매진이라는 이래적인 기록을 세웠다.

NS홈쇼핑 박민아MD는 "근래 보기드문 히트작이 탄생했다"며 상품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매 방송 준비한 물량이 방송시간을 다 채우기도 전에 완판이 되며 홈쇼핑 고객센터와 엘로엘 본사는 구매하지 못한 고객들로부터 다음 방송일정에 대한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주름과 미백개선, 자외선 차단(SPF50+ PA+++) 3중 기능성 제품인 블랑팩트는 흰색의 크림 제형이 피부 톤에 맞게 팩트로 변하는 '반전 제형'이다. 덕분에 크림과 파운데이션의 장점을 모두 느낄 수 있다.

국내외 여성들의 필수품이 된 리퀴드 제형의 쿠션류 팩트가 나날이 진화를 거듭하고 있으나 사용상의 불편함이 있는 가운데, 5가지 사막 식물추출물과 5가지 꽃오일의 황금비율로 만들어진 물오일 에센스 성분이 약 70% 함유되어 있어, 건조한 시기인 가을, 겨울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표현할 수 있고, 수분과 윤기, 커버력이 30시간 지속된다는 임상실험 결과를 얻어 품질에도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다. 블랑팩트는 특히 건조한 기내에서 장시간 아름다움을 유지해야 하는 승무원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메마른 날씨로 건조해지는 피부를 위해 영양크림의 기능이 더해진 블랑팩트는 기존 쿠션류 팩트의 인기를 넘어서 가을 겨울철 메이크업 트랜드를 이끄는 아이템으로 관심이 뜨거우며, 비비, 쿠션으로 이어진 내추럴 메이크업 시장에 또 다른 트렌드세터가 등장했다는 평가다.

엘로엘 관계자는 "블랑팩트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양희 원장의 30여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신개념 팩트로, 유럽을 포함하여 전 세계 11개국으로 수출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yangjiyoo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