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가 소외된 아동을 위해 건강한 아침식사를 기부하는 '쉐이크 릴레이' 캠페인을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쉐이크 릴레이'는 올해 한국허벌라이프가 창립 20주년을 맞이한 것을 기념해 마련된 '건강한 아침식사' 릴레이 기부 캠페인이다.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영양식을 제공하는 자사 사회공헌 프로그램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의 일환으로, 캠페인에 1명이 참여할 때마다 성장기 불균형한 식사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에게 건강한 아침식사 10회분을 기부한다.
참여방법은 허벌라이프 쉐이크를 나만의 방식으로 재밌게 흔들어(Shake) 마시는 동영상 또는 사진을 촬영해 해시태그 '#허벌라이프쉐이크릴레이' '#herbalifeshakerelay'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이어서 캠페인에 동참할 두 명을 지목하여 태그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현재까지 허벌라이프 멤버와 임직원은 물론, 양준혁야구재단의 양준혁 이사장 및 허벌라이프가 공식 뉴트리션 후원사로 활동하고 있는 수원삼성블루윙즈와 SK와이번스의 선수들도 캠페인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한국허벌라이프는 11월까지 1차 참여를 통해 누적된 'Formula 1 건강한 식사' 제품을 연말을 맞아 기부하는 한편,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누적 참여율에 따른 기부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쉐이크 릴레이 참여 독려를 위한 '허벌라이프 쉐이크 릴레이 팩' 증정 이벤트도 준비됐다. 한국허벌라이프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HerbalifeKoreaOfficial) 또는 카카오스토리 (story.kakao.com/ch/herbalife)에서 참여 신청을 하면 허벌라이프 3데이 팩과 쉐이커(물병)를 제공한다. 3데이 팩에는 'Formula 1 건강한 식사' 6포와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3포가 포함돼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제품도 체험하고 뜻 깊은 기부 캠페인에도 동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