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숏 다운 재킷으로 겨울 어반 트래블룩 완성

기사입력 2016-11-07 10:33


디스커버리의 숏 밀포드 다운 재킷.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올 겨울 트렌드를 적극 반영한 숏 밀포드, 숏 패트롤, 항공 다운 점퍼를 선보인다.

모던한 스타일과 보온성을 살린 디스커버리의 숏 다운 재킷 라인은 트렌디한 디자인과 퀄리티로 출시 직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운 재킷의 보온성은 최대한 살리면서도 부담스럽지 않게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매치할 수 있는 짧은 길이감의 숏 패딩으로 라이프스타일 웨어 스타일링을 완성한다.

이중 '숏 밀포드 다운 재킷'은 디스커버리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인 밀포드 다운 재킷의 숏 기장 버전으로 RDS(Responsible Down Standard)인증 및 발수가공 처리된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하여 보온성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와 고급스러운 라쿤 트리밍으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소매에 스트레치 커버 원단을 적용했고, 잘늘어나는 니트 립조직 원단을 밑단에 사용해 자연스러운 실루엣을 선보인다.

최근 출시된 디스커버리 패트롤 다운 재킷의 짧은 기장 '숏 패트롤 다운 재킷'은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원단과 발수가공 처리된 소재를 사용해 갑작스런 겨울철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다. RDS인증 프리미엄 구스 다운 충전재와 축열안감 사용으로 보온성과 재킷 내외부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해 패트롤 기능을 극대화 시켰다. 인체공학적인 입체패턴을 적용하고 전면 2WAY 지퍼를 부착해 착용시 우수한 핏감과 자유로운 활동성을 제공한다.

이외에 '항공 다운 점퍼'는 내추럴한 터치감의 소재를 적용해 트렌디한 감성을 선보인다. RDS인증 및 발수가공 처리된 구스를 충전재로 사용하여 보온성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풍성한 양털 쉐어링 퍼는 탈부착 가능해 2가지 색다른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디스커버리 관계자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탁월한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짧은 기장의 다운 아이템의 판매율이 올라가고 있다. 도톰한 소재의 디스커버리 숏 다운 재킷 라인은 한층 강화된 보온성은 물론 캐주얼하고 경쾌해 보이는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