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뉴스] 베네피트-버버리-더샘, 뷰티업계 새소식

기사입력 2016-11-11 16:06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뷰티 업계의 새 소식을 소개한다.


베네피트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전 세계 브로우 판매 1위를 기념해 '브로우 펜슬 대전'을 실시한다. 화장품 판매 조사기관 보떼 리서치에 따르면 베네피트는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전 세계 명품 화장품 브랜드 중 가장 많은 브로우 제품을 판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베네피트는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브로우 펜슬 대전'을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베네피트 매장을 방문하면 브로우 펜슬을 이용한 눈썹 고민 해결법과 다양한 브로우 메이크업을 경험할 수 있다. 브로우 펜슬 대전 기간 동안 베네피트 '구프 프루프 브로우 펜슬'이나 '프라사이슬리, 마이 브로우 펜슬'을 구매하면 베네피트 '데아 리얼 밍크 마스카라'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버버리
버버리가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우아한 골드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2016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이번 컬렉션은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를 포함하여 총 7가지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구성됐다. 고급스러운 페스티브 골드 컬러의 패키지가 돋보이는 버버리 2016 페스티브 메이크업 컬렉션은 지난 4일부터 판매되고 있으며 버버리 온라인 공식 몰과 삼성동 코엑스에 위치한 버버리 뷰티 박스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더샘
더샘은 팔레트 하나로 매일매일 색다른 아이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아이섀도우 팔레트 2종을 출시했다. 8가지 감각적인 컬러와 다양한 텍스처로 이루어져 매력적이고 완벽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데일리 아이 메이크업에 적합한 은은하고 우아한 컬러들로 구성되어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눈매 표현이 가능하다. 또한 소프트하고 실키한 텍스쳐가 우수한 밀착력을 자랑하며, 뭉침과 가루날림 없이 부드럽게 발려 오랜 시간 선명한 발색이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더샘의 신제품 아이섀도우 팔레트는 전국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애서 만나볼 수 있다. enterstyle@sylcompany.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