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레모랩이 20대부터 피부노화에 대비할 수 있는 얼리 안티에이징 2종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과 '크레모랩 르 세럼 마스끄'를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 '사사(SASA)' 홍콩 매장에 추가 입점시키며 아시아 시장 확대에 나섰다. 사사(SASA)는 홍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에 600여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아시아 최대 뷰티스토어로 다양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들의 격전지. 크레모랩은 2013년부터 사사(SASA) 홍콩에서 판매되기 시작, 이번 안티에이징 2종을 추가하며 총 114개의 매장에서 크레모랩 전 제품으로 현지 소비자 및 글로벌 관광객들과 만나고 있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크레모랩 오 떼르말 세럼 쿠션과 르 세럼 마스끄는 이미 국내 커뮤니티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며 "이번 홍콩 사사(SASA)에 입점해, 아시아 여성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으며 K뷰티의 저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레모랩은 홍콩 외에도 대만, 마카오,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시장은 물론 스페인, 체코, 러시아 등 유럽 지역, 미국, 호주 등에 수출되며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최근에는 중국 국가식품의약품감독관리총국(CFDA)로부터 4개 제품에 대한 위생허가를 취득하며 중국 시장 공략에도 나섰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