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자연주의 프리미엄 브랜드 그라운드플랜(GROUND PLAN)이 올 겨울을 위해 신제품 식스 센스 립 트리트먼트 오일(Six Sense Lip Treatment Oil) 을 선보인다. 식스 센스 립 트리트먼트 오일은 그라운드플랜이 꾸준히 선보이는 식스 센스 시리즈 제품 중 하나로, 식물성 오일을 사용해 건조해지기 쉬운 가을, 겨울철 입술에 영양과 수분감을 부여하고, 자연스러운 발색을 선사해 입술을 생기 있고 탱탱하게 가꿔줄 아이템이다.
그라운드플랜은 신제품 출시를 맞아, 출시 사전 체험단 모집과 진행을 통해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이번 체험단은 공식사이트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11일부터 14일까지, 총 3일간 60여명 규모로 모집됐다. 식스 센스 립 트리트먼트 오일 출시기념을 통해 진행된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보장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신제품을 출시 전 미리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그라운드플랜의 김윤경대표는 "기존의 기초 라인 뿐만 아니라 믿고 쓸 수 있는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기 위해 립 트리트먼트 오일과 같은 색조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체험단 진행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여러 이벤트를 기획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gina1004@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