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지구 대형복합상가 '청라스퀘어7' 분양

기사입력 2016-11-22 10:50



지난 11.3 부동산 규제로 인해 아파트 과열지역을 떠난 투자 수요자들이 상가 분양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 특히 영종도와 서울을 잇는 인천 청라지구에 교통개선, 캐널웨이 등 다양한 호재가 진행되고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청라지역 중부권 일대에 위치한 대형복합상가 '청라스퀘어7'이 상가 분양 중이다. 이 상가는 청라지구에서 최대규모인 연면적 총 66,116㎡ 규모와 대지면적 약 14,215㎡ 크기를 자랑하고 있다.

또한 첨단 ICT기술을 활용해 익스트림 체험을 즐길 수 있는 가족형 실내 스포츠 체험 테마파크 'MBC+스매시파크'를 선보일 예정이며, 여기에 7개관 1200여 석 규모의 멀티플렉스 CGV 입점까지 확정돼 해당 문화시설의 이용객들이 모일 전망이다.

아울러 건강 검진부터 뷰티, 성형, 재활, 수술까지 제공하는 병원 및 클리닉이 들어서기 때문에 다양한 목적의 방문객들을 수용할 수 있다.

교통환경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청라 나들목, 경인고속도로 직선화 구간을 통해 빠른 이동이 가능하며 광역급행버스 운행코스 확장, 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역 개통 등 연이은 개발로 편리한 대중교통 환경이 확보됐다.

한편, 청라스퀘어7은 국내신용 A등급의 한국자산신탁(주)가 직접 관리를 맡았으며 준공은 2017년 예정이다. 청라지구 투자에 관한 자세한 상담이 가능한 홍보관은 상가가 들어설 현장인 인천 서구 경서동에 위치해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