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로엘 블랑팩트 100,000개 판매 돌파, 팩트 세대 교체 초읽기

기사입력 2016-11-23 22:58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종현 기자] 팩트의 세대 교체가 이루어질까.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양희의 뷰티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엘로엘 블랑팩트'가 홈쇼핑 런칭 100,000개 판매를 돌파했다.

매 방송마다 조기 매진을 기록한 엘로엘의 블랑팩트가 홈쇼핑 판매랑 누적 100,000개를 돌파하며 대박의 조짐을 보이고 있다. 특히 흰색의 크림 제형이 피부 톤에 맞게 팩트로 변하는 전에 없던 반전 제형이 까다로운 시청자들의 기준을 만족 시킨 것.

NS홈쇼핑 박민아MD의 "근래 보기드문 히트작이 탄생했다"는 극찬 처럼 올 가을 겨울 시즌엔 특별히 소비자들에게 각인된 팩트가 없었던 상황이다. 하지만 이례적인 판매량과 성능 덕분에 소비자 뿐만 아니라 홈쇼핑 업체들 역시 엘로엘에 대한 러브콜을 보내고 있다.

5가지 사막 식물추출물과 5가지 꽃오일의 만들어진 물오일 에센스 성분이 약 70% 함유돼 가을 겨울에도 촉촉한 피부를 표현할 수 있다. 또 커버력이 30시간 지속된다는 임상실험 결과를 얻어 건조한 기내에서 활동하는 승무원들의 선택을 받아 승무원 팩트로도 유명하다.

판매량 뿐만 아니라 흰색의 크림 제형이 피부 톤에 맞게 팩트로 변하는 전에 없던 반전 제형이 까다로운 시청자들의 기준을 만족 시키면서 팩트의 세대 교체가 이뤄지는 것이 아닌가 하는 전망도 나오고 있다. 비비, 쿠션으로 이어진 내추럴 메이크업 시장에 또 다른 바람될 수도 있다는 것.

엘로엘 관계자는 "블랑팩트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유양희 원장의 30여년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신개념 팩트로, 유럽을 포함하여 전 세계 11개국으로 수출되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overman@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