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 '빛의 예술' 메리 피테라 팝업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2016-12-02 09:32


SK-II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피테라™의 피부 기적을 아름다운 빛의 예술로 승화시키다

전 세계 여성들에게 맑고 투영한 피부 기적을 선사해온 글로벌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SK-II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1일부터 4일까지 SK-II 메리 피테라 팝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SK-II 메리 피테라 팝업 이벤트는 2016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바틀 디자인인 스미나가시(Suminagashi) 아트에 영감을 받아 완성된 공간으로, 피테라™ 방울을 빛의 예술을 통해 아름다운 작품으로 표현해 낸 것이 특징이다. 먼저 피테라™ 한 방울에 영감을 받아 감각적인 빛의 공간으로 재해석한 피테라 미러룸을 지나면 피테라 전시룸이 등장한다.

이곳에서는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감상은 물론 피테라 에센스 대용량 샘플을 받을 수 있는 피테라 에센스 벤딩 머신이 있어 피테라 에센스를 다양한 방식으로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다.


특히 팝업 이벤트 앞 야외에 위치한 5m 높이의 메리 피테라 빅보틀은 이번 SK-II 메리 피테라 팝업 이벤트의 하이라이트. 프로젝션 맵핑(Projection Mapping) 기법을 이용해 빅보틀을 감싼 패턴이 빛으로 살아 움직이는 듯한 스미나가시 일루미네이션 미디어 아트를 선보여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특별한 감흥을 전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의 주요 컨셉인 스미나가시(Suminagashi)는 수면에 먹물이나 잉크를 떨어뜨린 후 바람을 불어서 퍼지게 한 무늬 그대로를 염색하는 기법으로, 단 한 방울도 헛되지 않는다(Theres no wrong drop)라는 철학에서 비롯된 일본의 전통 예술이다. 스미나가시 무늬는 오직 단 하나의 독특하고 창의적인 예술작품으로 재탄생되며, 이러한 장인 정신과 단 하나뿐인 패턴을 이번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바틀 위에 담은 것.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피테라™ 방울이 모여 맑고 투영한 피부 기적을 선사하는 피테라 에센스 한 병이 완성되듯이, 스미나가시 기법 또한 잉크 방울과 바람의 움직임이 모두 모여 단 하나뿐인 예술작품으로 탄생되었기 때문이다.

SK-II 메리 피테라 팝업 이벤트는 지난 1일 오픈을 시작으로 수 많은 소비자들의 방문이 이어지며 인산인해를 이뤘다. SK-II 메리 피테라 팝업 이벤트는 단순한 제품 소개를 넘어 다양한 예술적 요소를 활용한 아름다운 작품 전시 공간으로 주목받으며, 최근 전시회나 갤러리 등 문화예술 공간을 많이 찾는 젊은 여성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SNS 미션을 수행하면 피테라 에센스 대용량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이어지고 있다.

SK-II 메리 피테라 팝업 이벤트는 오는 4일까지 진행되며, 운영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hale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