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인터넷/모바일 체크인 이용객 대상 경품 이벤트

기사입력 2016-12-09 15:41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이 '인터넷/모바일 체크인' 서비스 이용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12월 15일부터 12월 31일(탑승일 기준)까지 아시아나항공 국내선과 국제선 (부산 출발 국내선 및 일부 부정기편 제외) 고객 중 인터넷/모바일 체크인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사용 후기를 홈페이지 이벤트게시판에 댓글로 남기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터넷/모바일 체크인'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또는 앱의 체크인 메뉴를 통해 출발 48시간 전(미주 노선은 24시간 전)부터 원하는 좌석을 지정하여 탑승권을 발급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공항에서 체크인을 하기 위해 대기하던 불필요한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참여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중 노선 이코노미 왕복 무료 항공권 ▲국내선 왕복 무료항공권 ▲아시아나 A380 모형 항공기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23일, 24일 이틀 동안 인터넷/모바일 체크인을 이용하여 인천공항에서 출국하는 고객대상으로 인터넷/모바일 카운터에서 아시아나항공이 특별 제작한 한정판 크리스마스 카드를 제공한다.

아시아나 항공 남기형 여객지원 상무는 "빠르고 편리한 인터넷/모바일 체크인 서비스의 이용경험을 확대 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복잡한 공항에서 체크인을 위해 대기하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인터넷/모바일 체크인 서비스를 경험한 고객들의 향후 많은 이용을 기대한다"고 밝혔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