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 최대의 상장 손해보험기업 처브그룹의 에이스손해보험이 최근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보험료를 조회하고 가입할 수 있는 '처브여행자보험 모바일다이렉트사이트'를 오픈했다.
에이스손해보험 디지털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다이렉트사이트 오픈은 여행자보험상품을 소비자에게 보다 편리하게 제공하고, 간편한 보험상품 설계 및 가입을 위해 기획 론칭한 것이다" 라고 기획 의도를 설명하였으며, "본인이 직접 모바일을 통해 상품을 검색하고 청약하는 간단하고 편리한 과정을 통해 젊은 고객들뿐만 아니라 여러 고객 연령층이 모두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카드사용액보상을 제외한 모든 담보를 기본적으로 포함하여 보험료와 보장내용 모두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특약 가입 시는 휴대폰 손해, 여권재발급 비용도 보장한다.
사용자가 선택한 여행지마다 여러 현지 사진을 앱 화면에 보여주어, 보험가입을 하는 동안 이미 여행의 설레임이 시작되는 재미를 더한다.
한편, 2016년 1월, 에이스그룹(ACE Limited)이 처브그룹(Chubb Corporation)을 인수하여, 새로워진 처브(Chubb)의 이름으로 세계 최대의 상장 손해보험기업이 되었다. 에이스손해보험은 DM 채널을 통해 상해 건강보험을 제공하는 선도주자이며, 재물/특종 보험, 적하 보험, 배상책임보험, 금융보험, 단체상해보험 분야에서 언더라이팅 및 리스크 관리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다. <스포츠조선닷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