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인기 남성화장품 선물용 초특가 판매

기사입력 2016-12-15 10:04



매년 연말이 되면 선물 고민에 빠지게 된다. 대상이 여자라면 다양한 종류가 있지만 남자선물은 고르기가 참 어렵다. 요즘같이 경기가 어려울 때는 가격 또한 중요한 선택의 요소로 자리하게 된다.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좋으면서 브랜드 가치까지 있다면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킴스코스메틱은 이런 어려운 경제사정을 감안해 남성화장품 ESCADA(에스까다) 옴므 모이스춰 2종세트(스킨/로션)를 초특가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12월부터 재고 수량까지, 초특가로 판매한다.

본 이벤트는 에스까다 화장품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킴스코스메틱이 기획했다.

에스까다 화장품은 피부 부조화를 보완하고자 순수자연 성분의 스킨케어를 전문으로 프랑스와 독일, 스위스가 공동작업을 통해 만들어진 국제적 신감각의 유럽 명품 브랜드다.

또한 에스까다 옴므 모이스춰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에스까다 관계자는 "히아루론산(수분자석)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유지 능력이 뛰어나다"며 "자외선, 담배연기, 질소산화물 등 피부트러블의 원인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피부 면역력 저하를 방지하고 손상된 피부를 회복 하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고 말했다.

킴스코스메틱은 남자친구, 크리스마스, 가족들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직접 포장해서 배송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스포츠조선닷컴>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