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이에 따른 피부노화는 중력 방향으로 살을 처지게 하고 원치 않는 주름을 만든다. 또 볼살과 턱살을 두툼하게 해 전체적으로 탄력 없는 얼굴을 만든다.
30~40대의 경우는 볼살처짐과 이중턱 발생으로 인한 열을 이용해 지방세포 수를 줄여주는 트루스컬프와 울쎄라리프팅으로 볼살, 이중턱제거와 동시에 리프팅을 시켜주는 처진얼굴리프팅을 고려할 만 하다. 또 실을 자입해 얼굴을 올려주고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피부재생을 얻을 수 있는 실리프팅도 알아볼 수 있다.
트루스컬프는 45도의 지속적인 온도를 가해 지방세포 개체수와 크기를 줄여준다. 때문에 굳이 수술을 하지 않아도 이중턱과 볼살제거가 가능하며 타이트닝과 리프팅 효과를 준다.
실리프팅은 실의 굵기나 돌기 유무에 따라 종류 및 리프팅 효과, 지속기간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다.
FDA승인받은 울쎄라 리프팅의 경우 개인에 따라 샷수와 침투하는 깊이가 달라질 수 있어 꼼꼼한 상담을 통해 샷수를 선택해 오버랩을 피해야 만족도가 높다.
이중턱, 처진 볼살이 동시에 있다면 울쎄라 리프팅만으로 부족할 수 있다. 이 경우에는 트루스컬프를 동시에 이용해 볼살제거, 이중턱제거와 리프팅효과를 얻을 수 있는 트루쎄라 나 녹는실을 이용한 실리프팅을 병행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도움말 : 리연케이성형외과 정원주 원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