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가슴 성형, 보형물 선택이 포인트

기사입력 2016-12-28 10:47



겨울 휴가철과 방학이 다가오면서 볼륨감 있는 몸매를 위해 가슴 성형수술을 문의하는 여성이 늘고 있다. 겨울은 가슴 성형수술의 적기다. 감염이나 염증 등 부작용이 생길 위험이 적고, 옷이 두꺼워 붕대나 보정속옷을 입어도 티가 덜 난다. 노출이 적어서 남몰래 수술하기도 좋다.

일반적으로 잘 알려진 수술 방법은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 성형이다. 그 중 물방울 형태의 독특한 가슴 보형물을 사용하는 물방울 가슴성형을 가장 선호한다.

물방울 가슴 성형의 장점은 자연스러운 모양이다. 사람은 일어서서 생활을 하기 때문에 가슴이 중력에 의해 아래로 처진다. 즉 물방울처럼 아래쪽이 살짝 두툼한 모양이다. 원형 보형물은 볼륨에 따라 밑면의 지름과 돌출 정도만 차이가 있다면, 물방울 보형물은 밑면의 지름과 보형물의 높이, 돌출 정도, 두툼한 아랫면 등이 모두 달라서 체형에 따른 맞춤 수술이 가능하다.

최근 종근당의 유로실리콘(가슴 보형물)이 주목 받고 있다. 프랑스의 가슴 보형물 전문제조사 GC Aesthetics (지씨에스테틱스)가 생산하는 프리미엄 마이크로텍스쳐 가슴 보형물로 가슴 조직에 유착이 잘 되고 촉감은 부드러우며 안정성은 높다. 디자인 면에서도 혁신을 이뤘다는 평가를 얻어 유럽에서는 판매 2위를 기록했다.

유로실리콘의 가장 큰 특징은 높은 프로젝션(봉긋한 폭)으로 제작되어 자연스럽고 봉긋한 성형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이다. 프로젝션 디자인은 처진 가슴이 고민인 여성에게는 자연스러운 리프팅 효과를, 새가슴이나 마른 체형의 여성은 몸에 어울리는 봉긋하고 풍만한 가슴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환자 체형에 맞는 맞춤 보형물을 제공하는 다양한 라인도 인기 요인이다. 물방울 모양과 둥근 모양, 탄탄한 촉감과 부드러운 촉감, 밑면의 너비와 높이, 보형물의 돌출 정도 등을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사이즈로 수술 만족도를 높였다.

종근당 유로실리콘 세종시지역 키닥터인 강남더뷰티성형외과 김광진 원장은 "유로실리콘 물방울 보형물의 가장 큰 매력은 위쪽이 얇고 아래쪽이 더 돌출된 형태로 마른 체형의 한국여성들에게 적합하여 풍만한 가슴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여성의 체형을 고려한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어 환자의 니즈와 체형에 맞춰 적용시킴으로써 자연스러운 결과를 도출할 수 있어 가슴확대 성형을 하는 전문의에게 유로실리콘 보형물을 적극 권장한다" 고 전했다.

한편 유로실리콘은 전 세계 75개국 이상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다. 25년 이상 판매되면서 안전성을 검증 받았으며, 유럽에서는 최대 규모(534명)의 장기간 임상 시험으로 우수한 안전성을 입증했다. 5년 간 임상 결과를 세계 최대 권위 학술지(SCI급 저널, Plastic Reconstructive Surgery)에 논문으로 게재하기도 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