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해가 얼마 남지 않음에 따라 내년도 부동산 제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당장 오는 1월부터는 내진설계 의무대상이 2층 건물로 확대되고 1월1일부터 분양 공고되는 아파트 단지는 잔금 대출시 여신심사 가이드라인이 적용된다.
'동인천역 코아루시티'는 대형 브랜드 오피스텔로, 지하 4층부터 지상 21층, 전용면적 21~38㎡의 370실이 구성됐다. 현재 인천시는 송도가 위치한 남동권과 청라국제도시가 위치한 서북부 위주로 오피스텔이 공급되고 있으나 동구 내에는 수익형 상품 공급이 희귀해 수요가 많이 몰릴 것이란 예상이다.
오피스텔에는 친환경 설계가 적용되어 있으며 태양광집열판을 통해 에너지 절약에 나섰다. 혁신적인 공간설계로 소형평형이지만 실용성을 갖춘 다양한 구조로 수요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주차공간이 확보돼있고 옥상에는 공원 2군데를 마련했다.
사업지 반경 1Km이내에 대형 병원과 학교가 있으며 도시개선사업이 시행되는 송현초를 비롯하여 송림초, 송월초를 비롯하여 중, 고등학교가 인접해 있다.
현재 '동인천역코아루시티'는 오피스텔 분양가를 1실 당 8,000만원(VAT별도) 대부터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부천시 중동 1155번지에 위치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