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GTX C노선(예정), KTX 연장(예정), 지하철 7호선 연장(예정) 등 다양한 개발호재들이 속속 발표되고 있는 의정부에 '의정부역 팰리스타워'가 홍보관을 그랜드오픈하며 수요자들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의정부역 팰리스타워'는 지하 3층~지상 최고 55층, 6개 동, 전용면적 59~84㎡ 총 1760여 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로, 의정부 내에서 가장 높은 55층으로 설계됐다. 중대형 평형대의 공급이 많은 초고층 아파트에서 전 가구를 중소형으로만 구성해 차별화를 두고 있다. 홍보관에는 전용 59㎡A타입과 84㎡타입 총 두개의 유니트가 마련됐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의정부역 펠리스타워'는 바로 옆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및 의정부역 1호선, 의정부 로데오거리 등 편리한 인프라를 갖췄다. 또한 단지 주변에 조성될 1만평 규모의 체육공원과 인근의 푸른쉼터, 직동테마공원, 중랑천 등의 자연환경으로 향후 쾌적한 주거환경을 겸비할 전망이다.
단지는 수요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니즈를 반영해 의정부 최초 단지 내 수영장과 심야보육시설, 스쿼시장 등을 조성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도보 10분대 거리에 초, 중, 고등학교가 위치해 학군도 탄탄하다.
'의정부역 펠리스타워' 지역주택조합 관계자는 "그랜드오픈 전부터 사전접수 및 문의가 많아 조기완판을 예상했다"며 "2차 조합원 모집도 생각했던 것보다 더 빨리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입주는 2020년 하반기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