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의 가장 큰 명절 설이 이번 주말로 다가오면서 가족 및 친척에게 전할 특별한 선물을 찾는 손길이 늘고 있다. 실용적이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의 선물을 찾는 이들을 위해 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즐거운 설 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연령대별 적합한 설 선물을 제안한다.
|
부모님을 비롯한 40~50대를 위한 선물
형제나 사촌 등 20~30대를 위한 선물
여성이 좋아할 만한 선물로는 크게 취향을 타지 않으면서 다양한 이너 및 아우터에 매치할 수 있는 스웨터가 제격이다. 포근한 촉감과 날씬해 보이는 실루엣을 자랑하는 유니클로 '메리노 블렌드 립 V넥 스웨터'는 2월 2일까지,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단정한 룩을 연출하는 '립 모크넥 스웨터'는 1월 25일까지 정상가 대비 10,000원 낮은 1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남성을 위해서는 '슬림피트 노턱 치노'를 비롯해 신축성이 뛰어난 '울트라 스트레치 치노', 여유 있는 실루엣의 '빈티지 레귤러 피트 노턱 치노' 및 보온성을 강화한 '히트텍 스트레치 슬림피트 노턱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의 하의 상품을 2월 2일까지 정상가보다 10,000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평소 패션 취향을 파악하기 어렵다면 2016년부터 트렌드로 떠오른 홈웨어 세트가 유용할 수 있다.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함까지 갖춘 다채로운 디자인의 후리스 세트는 2월 2일까지 10,000원 할인된 2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
추운 날씨에도 야외 활동을 즐기는 아이들에게는 활동성이 좋은 상품이 적합하다. 유니클로 대표 키즈용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후리스 풀짚 재킷'은 2월 2일까지 7,000원 할인된 가격인 12,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특히 여성 및 여아용으로만 제공되는 '플러피 후리스 재킷'은 부드러운 느낌의 소재가 귀여움을 더해주어 엄마와 딸이 함께 입으면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하의로는 남아용 '이지 팬츠'와 여아용 '이지 레깅스 팬츠' 모두 정상가에서 5,000원 할인한 14,900원에 판매하고 있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물을 준비할 수 있다. 남아용 이지 팬츠는 데님과 트윌 등 소재에 따라 혹은 일반 라인과 슬림피트 라인 등 실루엣에 따라 고를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여아용 이지 레깅스 팬츠의 경우, 여자 아이가 좋아할 만한 산뜻한 컬러로도 출시되어 겨울뿐 아니라 봄까지도 발랄한 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아이템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