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템퍼, 결혼 시즌 앞두고 웨딩 페어 실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2-06 11:33


템퍼(템퍼코리아 대표 김영무)는 본격적인 결혼 시즌을 앞두고 26일까지 약 3주간 웨딩 페어를 실시한다.

지난 3일 시작된 이번 행사는 전국 주요 백화점 내 템퍼 매장에서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템퍼는 매트리스와 전동침대 등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침대 프레임과 매트리스를 함께 세트 구매하는 경우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리스 방수 커버, 오리지날 베개 등 풍성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템퍼 브랜드 담당자는 "템퍼 매트리스는 결혼을 앞둔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질 좋은 수면을 위한 혼수품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웨딩 페어 프로모션을 통해 템퍼를 보다 특별한 혜택으로 구입하고 편안한 수면을 통해 행복한 신혼 생활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템퍼는 미항공우주국 나사(NASA)에서 우주선 이착륙 시 우주비행사가 받는 충격을 최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신소재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다. 미국 우주재단(US Space Foundation)의 기술인증 마크 사용을 허가 받았으며, 템퍼의 제품은 덴마크의 Dan Foam 공장에서 만들어져 완제품으로만 수입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