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개통, 복합환승센터 건립 등 개발호재 풍부
광주 송정역 주변은 KTX 개통 이후 30~40%의 부동산 상승 수혜를 누린 지역이다. 지난해 공시지가가 5.49%나 상승해 광주·전남 지역 상승률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는 전국 평균 상승률인 4.47% 보다도 높은 수치다.
무엇보다 부동산 투자자들이 송정역 주변에 관심을 보이는 이유로는 '송정KTX 우방아이유쉘'의 분양이 진행 중이기 때문이다. 광주시 광산구 도산동 989-21번지 외 70필지대에 들어서는 송정KTX우방아이유쉘은, SM우방건설(주)이 시공을 맡은 브랜드 아파트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70㎡A, 70㎡B, 80㎡, 84㎡ 4개 타입의 중소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편리한 교통망과 수려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아파트로 크게 주목을 받고 있다.
부동산 업계관계자들은 "SRT나 복합환승센터 건립 등의 개발 호재 외에도 송정KTX우방아이유쉘이 들어서면서 송정역 주변의 부동산이 크게 활성화 될 것으로 보인다"며, "전국 분양 아파트들에 비해 주변 개발호재가 매우 풍부해 향후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브랜드"라고 전했다.
한편, 송정KTX우방아이유쉘은 모든 세대가 남향위주의 판상형 구조와 4-Bay로 설계되어 입주민들의 생활 편의성을 높였다. 또 넓은 펜트리룸, 드레스룸도 공급된다.






